?
글 제 목  쉬어가기  
작 성 자  이준서     2019.09.05, 15 hit, 0 votes
 Now Loading...

쉬어가기

 

 

* 내일부터 사흘간 있을 금식 기도회에 많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. 참가비는 오만원이고 여기에는 숙박비와 식비가 포함됩니다.


* 다음 주에 있을 예정이던 "평화와 화합을 위한 기도회"는 회원들간의 의견 충돌로 인하여 취소되었습니다.

 

* 금일 당회장 목사님의 고별 설교가 있은 후 성가대의 특별 찬양이 있겠습니다. 찬양 곡명은 "기뻐 뛰며 노래하라"입니다.


* 오늘 아침 갑자기 박00 장로님께서 소천 하셨습니다. 남은 유족들을 위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. 그럼 다 같이 찬송가 000장 “

이 기쁜 소식을 온 세상 전하세!"를 부르시겠습니다.


* 잠시 후 소프라노 이00 집사의 특송이 있겠습니다. 특송 후에 목사님께서 "견딜 수 없이 괴로운 경험"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시겠습니다.


* 이번 주일 1부 예배 설교 제목은 "물 위를 걸으신 예수님" 이고, 2부 예배 설교 제목은 "예수님을 찾아서"입니다.


* 다음 주에는 여전도회 주최로 각 가정에서 필요 없는 물건들을 가져와 싸게 판매하는 바자회 행사를 갖도록 하겠습니다. 잊지 마시고 남편들을 꼭 데리고 나오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다음.

 

나 : 이 문제는 국제적 분쟁도 일으킬 수 있는 문제니까 잘 생각해서 답하도록 하게나.

 

친구 : 그려...

 

나 : 비행기가 미국과 캐나다 국경에 추락했어. 대형 사고지..

 

친구 : 저런...

 

나 : 그럼 생존자를 미국에다 묻어야 할까 아니면 캐나다에 묻어야 할까 그냥 현장에(국경에) 묻어주어야 할까?

 

친구 : 고향에다가 묻어야 하지 않나??

 

나 : 생존자를 왜 묻니? 확 그냥 너를 묻어 버린다...

 

친구 : 아....

 

<끝>

 댓글달기 글자수제한없음
글작성자  
비밀번호  
코멘트등록
전체목록 | 새글쓰기 | 답변글 | 글수정
이전글 보기   이해 2 이준서 2019.06.19
Copyright 1999-2019 WebnicsSoft All right reserved. Ver1.5
개인정보취급방침